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여행에서 꼭 가볼만한 곳 추천해요

국내여행

by 캉쮸 2021. 6. 28. 10:22

본문


안녕하세요 캉쮸입니다!
겨울에 다녀온 강릉여행지 추천드리려고 해요☺️




1.이모네생선찜



수요미식회에 나오고, 속초에도 있는 유명한 생선찜 전문점 입니다.
가오리,도루묵,명태,가자미,갈치가 들어가는 생선모둠찜과, 대구뽈찜 그리고 가오리찜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에요
그 중 가오리찜이 대표메뉴에요

가오리찜 소 4만원
가오리찜 중 5만원
가오리찜 대 6만원

3명이서 가오리찜 중으로 시키니깐 딱 알맞았습니다. 공기밥은 별도에요
매콤한양념과 부드러운 가오리살이 정말 잘어울렸고, 정말 맛있었어요! 단맛이 별로 없어서 칼칼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셔야 합니다ㅎㅎ
그리고 찜에 들어있는 무와 감자가 별미였습니다!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무조건 예약하고 가셔야해요!









2.순긋해변

사람없는 해변을 찾으신다면 꼭 가셔야 할 순긋 해변입니다! 위로는 순포해변 아래로는 사근진해변과 이어져 있어요
제가 갔을때는 저희 일행과 다른일행 이렇게 2팀이 있었습니다ㅎㅎ
그리 크지 않은 해변이라 주차장이 많이 협소하니 참고 해주세요!









3.송미막국수

오래된 맛집포스 뿜뿜 , 그리고 정겨운 욕쟁이스타일 할머니가 맞아주시는 막국수와 옹심이 전문점입니다

아침식사도 가능해서 간 곳이에요! 9시쯤 간 것 같아요

저희는 옹심이2 막국수1로 시키려 했는데,
할머니가 아침이라 막국수 2인분이상 시킬거 아니면 시키지 말라고 하셔서 (ㅜㅜ) 하는수 없이 옹심이로 통일해서 먹었습니다
(이런분위기 싫어하시는 분들은 가시면 기분 상하실 수도 있느니 주의하세요)

나중에 할머님이 막국수 면 반죽과 내리는걸 직접하신다고 막국수 먹으려면 점심에 오시라고 하셨어요 이렇게 영업당해서 ㅎㅎ 나중에 막국수 먹으러 꼭 갈거에요 그때까지 정정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감자옹심이!! 정말 맛있었어요 쫀득하고 국물은 텁텁하지 않으면서 깊은맛이 났습니다














4.테라로사 경포호수점


매일 9:00-21:00
마지막주문 20:30

테라로사 본점은 한번도 안가봤는데도 불구하고
여기 경포호수점의 분위기가 넘 좋아서 벌써 두번째 방문했어요ㅎㅎ
한길서가라는 북스토어 컨셉의 테라로사입니다.
멋진 디자인책들이 높은천장으로 되어 있는 벽 2면에 가득했습니다. 어찌나 책이 많은지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커피는 말해뭐해인거 아시죠ㅎㅎ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테라스 석도 분위기 있으니 경포호수 근처 가시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