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약이랑 칫솔 유목민 들어오세요! 치약추천 칫솔추천합니다 🦷

일상

by 캉쮸 2021. 6. 30. 08:31

본문




안녕하세요 캉쮸입니다!!
매번 코스트코에서 치약과 칫솔 대량으로 구매해놓고 썼었는데 이번에 치약이 뚝떨어지는 바람에, 인터넷에서 치약을 주문했는데요 써보니 넘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기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의 취향이 다 다르기 때문에 칫솔추천 치약추천하기 조심스럽긴하네요
감안부탁드려용






-구매인증

내돈내산입니다!!





-구매이유

리뷰가 적어서 사기전 고민을 많이 했지만,
치과의사가 만들었다는게 제일 맘에 들더라구요, 실제로 치과에서 대표원장님을 하고 계신분이 만드신거라 믿음이생겼어요!
제가 따로 아는분은 아니지만, 얼굴과 이름 걸고 하시는거는 자신있다는거니깐요ㅎㅎ
그리고 저희 엄마가 죽염치약을 정말 좋아하시는데요, 여기 인산죽염이 들어있더라구요
엄마를 위해 구매해보았습니다







-미보프리미엄칫솔치약세트

개별로 구매하는것 보다 세트가 훨씬 저렴해서 세트로 구매해봤습니다






-구성


치약본품 100g 1개
휴대용치약 20g 2개
칫솔 2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구요
보통 선물용으로 구매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패키지가 선물하기 좋은 구성이었습니다
어른들이 특히 좋아하실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치약본품 100g 이 제일 크게 있었구요
원래가격이 2만원이라니 비싸긴하네요

처음 살때는 비싼감이 있었지만, 사용해보니 이정도 금액은 치아에 투자할만하더라구요
나이가 들어갈수록 치아건강의 중요함을 절실히 느끼고 있어서요...치아는 진짜로 있을때 잘해야하는거 아시죠ㅜㅜ?  좋은 칫솔과 치약과 함께 올바른 양치질방법으로 관리해야합니다!





-치약성분

사실 구매하게된 두번째 이유는 미세플라스틱이 없기 때문이에요!
치약에 들어있는 미세플라스틱 알갱이들이 잇몸안에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치약살때는 다른건 몰라도 미세플라스틱은 꼭 확인하는편이에요. 이 치약에는 플라스틱이 없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치약추천이유 뿜뿜입니다





치약 색이 숯이 들어가서 그런가 까맣더라구요
첨에 넘 당황스러웠습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색소같은걸 안넣었다는거니 안심이 되었습니다
콕콕 박힌건 인산죽염이라고 해요

죽염치약처럼 소금맛이 있었구요 생각보다 화한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상쾌한치약을 좋아해서 그런지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저희엄마처럼 소금맛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엄마도 처음에는 검은색이라 낯설어 했지만, 써보니 넘 만족하시더라구요ㅎㅎ





-칫솔

미세모타입이 다른 칫솔 2개가 포함입니다



가늘고 긴 미세모타입이구요

일반적인 미세모타입입니다



일단 칫솔머리가 작아서 구석구석 닦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칫솔바꾼지 얼마 안돼서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저는 구강내부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칫솔머리가 큰 것 보다는 작은걸 선호하는 편이에요. 이 칫솔은 작아서 맨뒤에 치아까지 닦기 좋아보여요. 저처럼 작은 칫솔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입니다







-FDA승인

FDA승인보고 믿음 플러스 확신이 들었습니다
예전에는 저렴한게 최곤줄 알았는데, 건강에 관한거는 돈보다는, 효능이 좋고 믿을 수 있는 것이 최고더라구요





-총평 및 마무리


총만족 4.5점

0.5점 뺀거는 가격이 조금 더 저렴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뺐습니다ㅎㅎ

FDA승인 및 치과의사가 이름걸고 파는 믿을 수 있는 칫솔과 치약에 돈을 투자 하실 분에게는 너무나도 추천드리구요!
집들이선물이나 어른들께 선물하실 용으로도 추천드립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취향이 반영된 후기인 참고부탁드구용!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구매링크/
저의 수익과 무관해요ㅎㅎ
https://m.smartstore.naver.com/mibomall

치사한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치아를 사랑하는 마켓

smartstore.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