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앱테크 ‘하블 HABL’ 로 10일만에 5만원 벌기( 근데 이제 여기 운과 노력을 곁들인)

주식, 코인 초보일기

by 캉쮸 2021. 5. 5. 21:04

본문




안녕하세요 캉쮸입니다☺️
요즘은 주변에 코인안하시는 분이 없을 정도로, 모두들 코인에 관심이 엄청난것 같습니다.
저는 자세히 공부하기 귀찮기도하고(...ㅎㅎ) ,
그냥 공부삼아 소액으로만 시작해서 발만 담구는 중입니다.

무작정 씨드 늘리기가 무서워서 고민만 하고 있던 중
알게된 #앱테크 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저같은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시드가 없어도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코인앱테크 ‘하블 Habl’ 입니다.
(대신 노력해야함ㅎ)
활동하면 할수록 HIBS 라는 코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저의 하블인데요. 꼭 인스타그램 피드 같지 않나요?
제가 느끼기에 시스템이 인스타그램 같았어요
인스타처럼 사진을 올려서 하트를 받으면 돈이 되는 시스템이라니🤭! 그동안 인스타그램했던게 약간 부질없어지는 듯한 느낌도 들고ㅎㅎ 아무튼 그랬습니다.








대신 인스타와 다른점이라면 , ‘스페이스’라는 건데요. 자기프로필 피드 말고도, 자기가 원하는 주제의 스페이스를 만들어서 사진을 올릴수가 있어요
즉 카테고리 아니면 다음,네이버 카페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바로 위에 사진 부분이 제가 만든 스페이스입니다
자세히 소개드려보겠습니다




음식사진이 주제인 맛뚜루멋뚜루

https://app.hiblocks.io/NEsuNjE8U9rB1Bgx5

[HABL-스페이스]

맛뚜루멋뚜루🍗

app.hiblocks.io




울집 고양이들이 주제인 고양이가 세상을 지배한다구


https://app.hiblocks.io/Wa1q4ey3FLY74TiA9

[HABL-스페이스]

고양이가세상을지배한다구

app.hiblocks.io




식물이 주제인 식물을 사랑하는 사람들


https://app.hiblocks.ioTQDVrdAzpkrBVZVr9

[HABL-스페이스]

식물을사랑하는사람들

app.hiblocks.io




여행주제인 여행가고싶은사람 모여라


https://app.hiblocks.io/Y5Z9CGdcdn5JQM6v9

[HABL-스페이스]

여행가고싶은사람모여라

app.hiblocks.io







맛집/고양이/여행/식물 주제로 이렇게 4개의 스페이스를 운영중인데요, 저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사진을 올릴수가 있어요! 활성이 잘된 스페이스는 좋아요나 보팅을 잘 받을 수 있어서 팔로우수가 많으면 사람들이 유입이 많이 되겠죠☺️
그래서 활동하는 사람이 많으면 많을 수록 저는 많은 운영비를 받게 됩니다.




두번째 다른점은 저 별표 ‘보팅’ 입니다.
하트는 인스타처럼 무한대로 누를 수 있는데요
보팅은 24개가 최대이며 1개를 사용하면 20분을 기다려야 1개가 생긴답니다
대신 활동포인트가 높아서 좋아요보다 보팅을 받아야 돈을 더 벌 수 있어요
반면 내가 눌러주는것도 높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답니다☺️ 받는거 눌러주는거 둘다 잊지마세요

위에 저의 프로필피드에서 보팅개수가 5.4k인거 보이시나요😭 저의 피땀눈물로 만들어진 숫자 입니다
처음에 재밌어서 미친듯이 올렸더니 그만큼 보팅을 많이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보팅충전시간과 개수를 체크해가면서 보팅손실나지 않게 잘 눌러줍시다💪


기준이 있으니 높은 포인트 받을 수 있는걸로 활동하시면 될 것 같아요!






4월 29일 기준으로 제 지갑에는 약 1223 hibs 코인이 있구요 , 지금 힙스의 가격으로 따지면 약 만칠천원이지만, 이걸 코인가격이 높아졌을때 팔면 만칠원 플러스 알파로 벌 수 있겠죠? 그래서 제가 시작하고 10일 만에 5만원을 벌 수 있었답니다
그래서 제가 제목에 운도 필요하다고 적어 놓은이유에요ㅎㅎ 코인판을 제가 조절할수 없으니깐요☺️





그럼 대충 시스템은 알겠고,
이렇게 보상으로 받은 힙스 코인을 어떻게 현금화 하나 궁금하실텐데요
방법은 바로 힙스가 상장되어있는 ‘코인원’에 옮겨서 원화로 바꾸는 겁니다.

그럼 일단 코인원계좌가 있으셔야겠죠?
코인원 없으신 분이라면 제가 남겨둔 링크타고 가입하셔서 특별혜택 받으시길 바래요😁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AVPPEE8J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힙스때문에 코인원까지 다 만들고,
4월 5일에 열심히 모은 1785개의 힙스 코인을 코인원 지갑으로 출금을 했구요!!!





 

 
한 3일뒤 4월 8일날 전량매도를 했습니다!
거의 1hibs=14.00 즈음에 받았구요
갑자기 확 올라가길래 냉큼 27.00으로 매도예약을 걸어놨었는데 이게 팔리더라구요ㅎㅎ
거래금액 보이시나요??!!!
한 10일정도 하블 활동만 미친듯이 했을 뿐인데 저는 약 5만원에 가까운 돈을 벌수가 있었습니다 🥳





차트확인하면 나름 고점에서 판것 같아서 만족입니다 ㅎㅎ

저 이후로도 열심히 활동해서 코인을 더 벌긴 했지만
아직 현금화는 하지 않았습니다.
저번에 비트코인이 하락장을 타면서 힙스도 영향을 많이 받아 가격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ㅜㅜ 나중에 가격이 오르면 지금 모아둔 힙스를 팔거에요😁


그럼 여기까지 귀찮지만 노력한 만큼 돈을 벌수 있는 앱을 소개해드렸구요
제 블로그를 보시는 모든 분들이 적게일하고 많이 버시길 바랄게요❤️
심심할때 하블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