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식초보의 Sk iet 공모주 청약 결과일기 (결과는 5주)

주식, 코인 초보일기

by 캉쮸 2021. 5. 1. 08:40

본문






안녕하게요 캉쮸입니다☺️
어제 4월 30일에 sk iet 공모주 배정결과가 나왔는데요, 어떻게 배정나왔는지 일지를 작성해 보려합니다. 결과는 상대적으로 씁쓸하네요🥲



약 81조 원의 청약금이 몰렸다더니
경쟁률이 쎄서 그런가 제 기대만큼 못받았어요
제가 욕심이 큰거였겠죠🥲ㅎㅎ
저번 sk바이오사이언스 때보다 경쟁률이 쎄다는걸 단박에 느낄 수 있는 결과였습니다



미래에셋 10주
한국투자증권1500주
NH투자증권 10주

이렇게 3군데 청약신청했다고 저번 포스팅에서 적었는데요





미래에셋 1주 배정

 



한국투자증권 4주 배정





NH투자증권 눈물의 광탈😭







이렇게 총 5개의 수량을 배정받았습니다.
광탈이라니😭 생각도 못해봤는데....당하니깐 슬프더라구요...


수량이 어쨋든 이제는 매도가 중요한거니 저는 상장일에 어떻게 할건지 시나리오를 짜야겠어요.
고민좀 많이 해야 할 것 같아요.
첫째날에 다 털 생각은 아직 유효한데, 주말에 뉴스와 다른 선생님들의 의견들을 더 찾아볼 계획입니다ㅎㅎ 하지만 투신자판 잊지 말아야 한다는 것 잊지마세요!



Sk iet의 분리막 사업이 전기차배터리의 시장이 확대되며 같이 핫한 이슈이기 때문에 따상까지 갈거라 예상 (소망) 하는데요😆



따상에 성공한다면 주가는 27만3천원으로

1주당 약 16만8천원의 시세차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저는 따상일 경우 84만원의 수익을 볼 수 있겠네요
공모주 참여만 했을뿐인데 이정도 금액이면
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대형IPO한정)
물론 상장 당일을 봐야겠지만요
이게 저의 행복회로인건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ㅎ

암튼 공모주 하고나면 절실히 드는 생각이
돈이 돈을 낳는 것 같아요😭
이제 일하는건 그냥 씨드벌이인 것 같고.. 이렇게 돈의 노예가 되는것 같고 한편으로는 씁쓸하네요




아무튼 참여하셨던 분들 다 만족하는 결과 나왔는지 궁금하네요☺️ 모두들 늘 성투하길 바랍니다
돈의 노예가 아닌 경제적자유를 이루는 그날까지 화이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