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식초보의 Sk iet 공모주 청약 도전일기

주식, 코인 초보일기

by 캉쮸 2021. 4. 30. 13:20

본문




안녕하세요 캉쮸입니다☺️
오늘은 핫하디핫한 sk iet 공모주 청약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공모주청약 경험은 이번이 3번째 인데요.
저는 아직 초보라 대형 ipo종목만 노리는 편이에요.
첫번째는 카카오게임즈
두번째는 sk바이오사이언스 였구요
4월28-29일 진행한 sk iet
세번째 청약인데도 떨리더라구요



일단 20일제한으로 sk증권이랑 다른건 못만들었어요😭
그래서 제일 배정수량이 많은 미래에셋증권
그다음인 한국투자증권
제일적은 NH투자증권
이렇게 3개에만 넣었습니다 아쉬울 따름입니다.

이중 한투에는 비례를 노려보려 1500주 신청 했는데, 억단위가 넘어가야 의미 있다고 들어서
큰 기대는 하지 않으면서도.. 또 사람 마음이라는게 또 기대가 아예 없지는...🥲🥲 히힛




미래에셋 10주
한투 1500주
나무 10주



아무튼 5개증권사에 모두 신청 못한건 아쉽지만
무사히 신청한것 자체로도 뿌듯합니다🥳
이렇게 차근차근 성장해 나가면 앞으로 부자될 수 있을거라 믿어요ㅎㅎ

그리고 과연 sk iet는 따상을 넘어서 따따상까지 갈까 기대되네요..쫄보인 저는 아마 첫날에 다 털지 않을까 싶어요

마지막 균등배정이라 더 아쉽게 느껴지지만
앞으로 많이 남은 대형 ipo를 노리면서 공부를 많이 해야겠어요☺️
제일 기대되는 카카오뱅크가 상장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공부하는 캉스가 되겠습니다

다음에 청약 결과로 올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