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석관동 돌곶이역 맛집 “공릉동 닭한마리” 이문점 (뜨끈한 국물 호로록)

맛집 카페

by 캉쮸 2021. 5. 7. 08:51

본문




공릉동 닭한마리 이문점

서울 성북구 장위로 102
http://naver.me/GqHtBErb

공릉동 닭한마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 · ★4.34

m.place.naver.com


영업시간
10:30-22:00

주차장
없음




저번주 비오는날이었어요
퇴근하고 나니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들과 닭한마리를 먹으러갔습니다 ☺️

공릉동닭한마리는 체인점이지만
저는 여기 돌곶이역에 있는 지점이 참 맛있더라구요









닭고기는 하림의 국내산을 쓴다고 엄청 강조돼있었어요 능이버섯만 중국산이고 다른건 다 국내산입니다.










저희는 3명이라, 닭한마리 반 시켰습니다
닭의 크기가 크지 않기 때문에 살이 많지 않아요ㅎㅎ
양이 많으신 분들은 고기만으로 배채우기는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대신 칼국수와 죽이 있기 때문에 저는 여기 오면 늘 과식하게 돼요🥲 먹고 후회하기 저의 전문입니다ㅎㅎ







가게 내부가 입식으로 싹 바뀌고, 상 가운데 인덕션이 생겼어요. 깔끔하고 더 위생적이어서 좋았습니다









비만오면 여기 국물이 얼마나 땡기는지 몰라요..
올때마다 텀블러에 테이크아웃 해가고 싶은 충동이 듭니다 ㅎㅎ







감자와 떡이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구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리로 더 추가하셔도 돼요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닭한마리 국물이 삼삼하게 느껴진다고 하는데요, 대신 그런분들은 양념장을 자극적이게 만들어서 찍어먹으면 됩니다☺️

저도 자극적인 걸 좋아하기 때문에 늘 양념 팍 간장 팍 후추 팍 겨자 팍팍 넣어서 자극 끝판왕 양념장을 만들어서 먹는답니다 ㅎㅎ

여기에 양배추채와 부추를 같이 섞어서 먹으면
그저 천국같은 맛🥲❤️













고기를 먹고난 뒤에는 칼국수를 빼놓을 수 없죠
고기로 단백질을 채웠으면 탄수화물을 먹어줘야 국룰아닌가요☺️






그리고 마무리로 죽과 후추 팍팍으로 마무리하면
배가 불러도 너무너무 불러요ㅎㅎ 늘 여기오면 과식을 하게되는 캉쮸입니다
그치만 참을 수 없는 맛이에요🥲




여기까지 돌곶이역맛집 공릉동 닭한마리 리뷰였습니다! 뜨끈한 국물이 땡길때 닭한마리 추천드려요
그럼 행복한 금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