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현지맛집 ‘백김치 새싹 막회’우아본점 후기

맛집 카페

by 캉쮸 2021. 5. 29. 08:39

본문

전주 현지맛집 백김치 새싹 막회


이곳은 완도산 대광어 숙성회 전문점인데요.
여기는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전주 현지분들이 많이 간다고 들었습니다.
이미 다녀온 친구들이 가보고 맛있다고 그래서
기대가 되었던 곳이에요☺️
전주에서 무슨 회를 먹어??? 의아한 가족들을 데리고 야심차게 갔습니다ㅎㅎ


-지도



-영업시간

매일 오후 12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한다 합니다.


-주차

따로 없고 200m 근처에 무료주차장이 있어서 거기다 대고 걸어갔습니다.
주차할 공간이 마땅치 않아, 차를 안가져 갈수 있으면 대중교통으로 가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메뉴

새싹막회

대 : 55.000
중 : 45.000
소 : 35.000


가격은 이렇게 되어있었구요.
저희는 3명이라 중짜를 시켰습니다






-가게내부


가게는 그리 넓지 않았고
입식테이블과 , 좌식테이블로 나뉘어져있었습니다. 저희는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습니다^^ 저녁시간에 가면 웨이팅할수조 있다 들었어요






-밑반찬

싸먹기 좋은 백김치 김 상추
짭짤한 꽁치구이
맛있었던 막장
호박전? 감자전? 아무튼 맛있던 전


그리고 추가로 시원한 콩나물국이 있었어요^^
밑반찬들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새싹막회

드디어 나온 새싹막회!!!
날치알이 톡톡 씹히는 초고추장과 고추냉이로 무쳐진 새싹무침과 아주도톰한 숙성광어회 입니다.



상추에 백김치 새싹무침 광어회 한점
그리고 마늘하나 막장에 살포시 담궜다 한쌈해먹으면 그저 이곳이 천국😇😇







-마무리

저는 개인적으로 회를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회만먹으면 물릴수 있는데
물릴때쯤 상큼하면서 톡쏘는 새싹무침을 먹으면 다시 리프레쉬 되면서 질리지 않더라구요ㅎㅎ

양은 은근히 많은 것 같아요
어떻게 보면 집에서도 만들 수 있고, 특별하지 않은 메뉴이지만, 집에서 하는건 귀찮으니ㅎㅎ
저는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솔직히 실패하기 힘든 메뉴이긴해요

전주역 근처에 있으니 시간이 된다면 한번쯤 들려보셔도 될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