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와 애드핏 승인 났어요☺️

일상

by 캉쮸 2021. 5. 18. 11:46

본문



안녕하세요 캉쮸입니다☺️
저는 한달 전인 4월 15일에 블로그를 개설해서
귀찮음에 보름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있다가
본격적으로 4월 30일부터 포스팅을 했습니다.

초보블로거의 열쩡! 열쩡! 열쩡! 으로
20개의 포스팅수는 진즉 찼지만
개설날짜가 30일이 넘지 않아 애드핏 신청을 못하고 있었답니다🥲



1.애드핏 신청기준


그리고 5월 15일 토요일에 드디어 30일이 지나
애드핏 신청을 했어요!☺️
카카오톡 로그인만 하면 가입은 쉽더라구요

심사는 3-5일 소요된다고 하지만, 이웃님들 글 보니 보통은 승인이 빨리 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니 저도 괜히 기대아닌 기대가 되었습니다



2.애드핏승인카톡


그리고 5월 17일 월요일 드디어 승인이 났네요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2일만에☺️👍
승인속도 빠름빠름빠름~
애드센스는 아직도 심사중이지만...
애드핏은 정말 빠르네요🥳🥳
초보인 저는 그저 신날뿐이에요!!



3.애드핏설정


설정칸에서 애드핏을 설정해봅니다.
나중에 애드센스 통과하면 애드핏은 좀 줄이려고 해요.
아직은 0이지만 앞으로 늘어날 작고 소중한 광고비☺️ 애드센스도 부디 심사통과하기만을
기도해야겠어요ㅎㅎ


그럼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이웃님들 꾹꾹이 더 자주하는 캉쮸가 되겠습니다☺️ 자주소통하고 또 같이 블로그 성장시켜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