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꼬깔콘 찰옥수수맛 후기(옥수수덕후들 커먼요😁)

일상

by 캉쮸 2021. 5. 10. 13:49

본문



꼬깔콘
찰옥수수 맛







안녕하세요 캉쮸입니다☺️
꼬깔콘 새로운 맛을 리뷰 하려고 합니다!
나온지는 꽤 되었지만,
저는 요근래에 처음 먹어봤는데요.
옥수수 덕후로서 정말 기대됐어요!
가격은 1500원 입니다.






그동안 꼬깔콘 군옥수수맛이 최애였는데
이 맛은 과연 어떨지 궁금폭발🤭
찰옥수수맛 파우더를 더해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를 높혔다고 합니다.
옥수수+옥수수 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옥수수 덕후 다시한번 설레였습니다ㅎㅎ
무엇보다 과연 찰옥수수 아이스크림 맛이
과자에서 날까? 넘 궁금하더라구요











오 뜯자마자 달콤한 팝콘 냄새가 확 났습니다☺️
그 영화관 달짝지근한 냄새 아시죠?
딱 그냄새더라구요ㅎㅎ

맛은 달큰한 콘스프맛 / 콘소메맛 과자였어요
꼬북칩 콘스프맛, 편의점 콘소메맛 팝콘 맛에
설탕 두스푼 넣어서 흔든 맛이랄까요?
고소보다는 달콤80+짠맛20 인것 같네요

무엇보다 제 입맛에는 너무 달았어요
저는 계속 갈색 군옥수수맛 악개가 될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콘스프맛 먹고싶은 날에는
차라리 꼬북칩 먹을 것 같습니다...🤭




 
영양/재료 정보도 같이 올려드립니다.
한 봉지 다먹으면 680칼로리...🤭💢
와 높네요 하하...






요약

: ⭐️⭐️반
구매: 재구매의사 X
구매해도 괜찮으실 분: 새로운거 도전하는 거 좋아하시는 옥수수덕후분 /달콤한 콘스프맛 좋아하시는 분
구매하면 실망하실분 : 너무 단 걸 안좋아하시는 분




그럼 오늘 포스팅도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월요일 화이팅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