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주동안 일기만쓰면 16000원 준다고?! (네이버블로그 이벤트 감사합니다☺️)

일상

by 캉쮸 2021. 4. 30. 19:23

본문





안녕하세요 캉쮸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일기만 2주동안 꼬박쓰면
16000원을 준다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당장 내일 5월 1일 부터 시작이네요

14일만 보면 짧다 생각했는데, 막상 일기를 써야 한다 하니 갑자기 길게 느껴지네요ㅎㅎ




따로 신청하는건 없고
오늘 있었던 일을 포스트에 담아 태그만 정확히 쓰시면 참여 완료입니다.

저는 아마 오늘 뭐 먹었는지 쓰는게 주로이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집회사 집회사 매일매일 똑같은 일상이라 하핫🥲

그리고 제일 중요한 태그 쓰기!!

#블챌#오늘일기

이렇게 쓰는거 잊지마세요💪💪
태그를 써야 참여완료입니다!





주의사항(출처:네이버블로그)

- 챌린지 참여 신청은 별도로 없으며 PC 및 블로그앱에서만 챌린지 응모가 가능합니다.

- 챌린지 참여글 발행 시 필수태그 2개를 정확하게 입력 후 전체공개로 발행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응모(제출)됩니다.

- 챌린지 기간 동안 참여한 일자별로 참여 횟수가 집계됩니다.(ex.하루 동안 한 번에 14번 참여 시 1일 참여로 집계)

- 매일매일 꾸준히 기록하는 챌린지 취지에 맞춰 예약글로 참여시 모두 취소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챌린지 #오늘일기 주제와 무관하거나 부적절한 방법을 통한 이벤트 참여는 모두 취소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챌린지 기간 동안 작성한 글을 삭제하거나 비공개로 변경할 경우 혜택 대상 글에서 제외됩니다.

- 챌린지에 참여한 네이버 ID로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어야 포인트 지급이 가능하며, 지급 시점에 네이버페이에 가입되지 않았을 경우 지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참여 전, 네이버페이 가입 여부를 꼭 확인해 주세요.



전체공개인지
네이버페이 서비스에 미리 가입이 돼있는지 확인하는게 중요하겠네요😃

여러분들 모두 같이 2주동안 일기써서 치킨값 벌어보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