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버블로그 16000원 이벤트 강제종료(🤭💢)

일상

by 캉쮸 2021. 5. 4. 08:21

본문



안녕하세요 캉쮸입니다☺️
며칠 전에 2주동안 일기쓰면 16000원 받을 수 있다고 알려드렸는데요
저도 일기 쓰고 치킨값 벌 수 있어서 열심히 썼었는데.... 이벤트가 조기종료 되었다고 합니다(롸?)






아침에 친구 카톡보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다소 격한 표현과 오타 및 비문은 양해해주세요ㅎㅎ




3일 참여자에겐 천원은 준다하니 좋아해야할지 말아야할지ㅎㅎ
이번기회로 네이버페이 사용자는 늘었을 지언정
네이버의 신뢰는 확 줄었네요 🥲

화는 나지만...
오늘 화요일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내일은 쉬는날이라 위안이 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