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사육패키지로 유명한 ‘웨스틴조선호텔’ 에서 호캉스 즐기기

국내여행

by 캉쮸 2021. 4. 30. 15:34

본문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06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100년의 역사를 이어온 우아한 느낌의 호텔
#조선호텔라운지
#조선호텔호캉스



안녕하세요 캉쮸입니다^^
일에 치여서 사는 요즘.... 기분전환할겸
웨스틴조선호텔서울로 호캉스 다녀왔어요☺️
4월16일~4월 17일 금-토요일로 갔는데요
평일에 갔으면 사람도 많이 없고 좋았을텐데, 아쉬운 마음이 살짝 있었지만, 그래도 재밌고 여유롭게 즐기고 왔습니다☺️ 돈쓰는건 언제나 짜릿해요






이그제큐티브 킹 254.040원
저는 조선호텔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가기 5일 전에 예약해서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싸긴 했어요😭 가실분들은 꼭 일찍 예매하세요






이그제큐티브 룸 이상으로 예약하면 칵테일해피아워 라운지 이용과 조식이용이 가능한데요
사육패키지가 컨셉인 저는 당연히 이크제큐티브룸으로 예약했습니다😁






2시반 정도에 도착해서 체크인 했는데,
생각보다 줄이 길지 않아 금방 체크인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친절하신 호텔리어분들때문에 기분이 좋았어요
호캉스를 그렇게 많이 다녀본건 아니지만 조선호텔 호텔리어분들은 정말 친절하신것 같아요☺️
대접받는 느낌이 든다 해야 할까요ㅎㅎ









층수는 14층 으로 배정받았구요
드디어 방 입성⭐️
소파가 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 헤븐리침대!!!
가기전부터 그렇게 좋다고 말을 많이 들어서 기대를 정말 많이 했는데, 역시는 역시였습니다👍
심하게 푹신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딱딱하지도 않아 정말정말 좋았습니다😭
누워만 있어도 힐링이 그냥 되는 너낌
계속 누워있고 싶었어요




데스크에는 가습기가 있었구요,
히터바람에 건조함을 많이 느껴서 예약때 미리 가습기를 요청했거든요. 건조하신거 질색이신 분들 미리 요청 하시는거 추천드려요
히터바람 너무 건조해요😭



뷰는 롯데호텔과 공사장뷰 당첨이었네요🤭
어처피 커튼치고 있을거라 크게 상관 없었어요.
환구단은 이따 라운지에 올라가서 보면 되거든요.









화장실은 대리석무늬가 약간 올드했으나
깨끗하고 넓어서 좋았습니다
수건도 많은점이 좋더라구요


 어메니티는 자체 브랜드였구요
크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무난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트리트먼트만 따로 챙겨 갔는데 가져가길 정말 잘했어요. 헤어컨디셔너가 약간 뻣뻣한 느낌이라, 긴머리이신 분들은 챙겨가시는거 추천드려요










간단한 애프터눈 즐기러 체크인하자마자 라운지로 갔는데요, 원래는 케이크나 빵같는것도 있었는데 저 가기 며칠전부터 대폭 축소 되었다고 들었어요😭
가보니 간단한 쿠키랑 견과류만 몇개 있었습니다.
그치만 커피와 함께 좋은 뷰를 바라보며 수다를 떠니 그 자체로도 정말 정말 재밌었습니다😁





좋은 뷰 보면서 멍때리고 있기만 해도
기분좋아요
반차쓰고 간거라 더 행복한 너낌☺️☺️




조선호텔 라운지 칵테일아워
5시부터 1시간 이용가능


멍때리고 있다보니 5시가 되었길래
그냥 바로 해피아워를 이용했는데요,
종류가 많아서 어떤걸 만들어 먹을까 고민하다
베일리스밀크 ,잭콕 만들어 먹었어요☺️👍
한시간밖에 이용이 안돼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간단한 안주류와 핫푸드 몇개가 있었는데,
솔직히 이걸로 저녁 배채우긴 좀 무리였구요
뭔가 배부른데 덜먹은 느낌이라 해야하나요ㅎㅎ
아무튼 저녁 전 간단히 먹거나
저녁 먹고 와서 2차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이렇게 꿀자몽 해먹으니깐 맛있었어요











해피아워 끝나고, 롯데백화점에서 쇼핑하러 들러서 걸었더니 그새 출출해졌지 뭐에요ㅎㅎ
바로 치맥 배달시켜 먹었어요!!
호텔 카운터로 얼음 요청하면 가져다 주신답니다☺️









#조선호텔라운지조식
드디어 아침!
내심 아리아 조식일까 기대했지만
주말이라 그런지 라운지에서 조식이었습니다
라운지 조식도 나름 알차더라구요
한식은 황태국 불고기가 있어서 좋았어요!




————————————————-

이렇게 일박이일 호캉스는 마무리 지었습니다
다음에는 신라호텔 사육패키지 가고 싶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