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종도 을왕리 더위크앤리조트(감성100%)

국내여행

by 캉쮸 2021. 6. 4. 13:12

본문

THE WEEK& 리조트


더위크앤리조트는 국내 최초의 어반 부띠끄 리조트라고 합니다. 저는 작년 2020년 10월에 다녀왔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 크게 입소문이 나지 않았는지 엄청 조용하고 사람도 많이 없었어요





로비인테리어부터 색감도 정말 귀엽고 깔끔했어요☺️




가격

제가 예약한 방은 더블루 스위트 마운틴입니다
2021년 6월 말 기준으로 35만원 선이네요

방은 총 3개이고, 더블침대방2개 온돌방1개로 되어있었습니다. 화장실 2개 티비도 2개가 있었어요.
인원많은 가족이나 친구랑 가면 정말 좋은 구성입니다





저는 비수기때 가서 그런지 242000원에 갈 수 있었습니다☺️👍






복도는 고요하고 깨끗했어요




방구조

여기는 거실입니다
소파가 그렇게 푹신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티비보면서 얘기나누기 좋았어요!





거실과 이어진 부엌입니다
전자레인지 냉장고 인덕션 커피포트가 있었어요
요리를 하기에 충분한 조리기구가 있지는 않아서
간단한 조리정도만 가능할 것 같아요

식탁이 있어 밥먹고 술마시는데 편하고 또 모양자체도 예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구읍뱃터에서 포장해온 회와, 샤인머스켓 그리고 멜론까지 햄벅☺️💗
이거 먹고 컵라면까지 호로록하니 넘 좋은 식사시간이었습니당ㅎㅎ




이렇게 더블침대가 있는 방이 2개
그리고 사진에는 없는 온돌방 1개 이렇게
3개의 방이 있었어요
인원많은 가족, 그리고 친구들끼리 가는거 추천이에요!





화장실도 인테리어 넘 예쁘죠?





거실과 이어진 테라스입니다.
바다가 숲과함께 보이는 뷰였어요
사진으로 다시봐도 서해바다 노을 진짜 멋지네요☺️






부대시설

꼭대기층에 올라가면 루프탑전망대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일몰보려고 올라갔어요.
높은곳에서 내려다보는 전망이 아주 예뻤습니다. 저때는 가을이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추웠지만, 지금같은 여름날에 방문하면 아주 좋을 것 같더라구요☺️





내려와서 저녁으로는 조개구이를 먹었어요☺️




먹고 한바퀴 산책하다 돌아오니, 야경이 멋있었습니다.
나중에 코시국이 끝나 야외수영장이 개장하면 또 방문하고 싶었어요






그냥 들어가기는 아쉬워 로비층에 있는 바에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여기에서고 저희팀밖에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멋졌습니다.





지하에는 탁구대 및 게임거리들이 있습니다
사우나도 있던것 같은데 아마 운영을 안하는 것 같았어요



오락실도 있구요
역시 사람은 없었습니다ㅎㅎ




미니 클라이밍장도 있어서 동생이 한번 도전했어요 ㅎㅎㅎ 코시국때문에 모든시설이 운영중인 것은 아니었으나 나름 즐길거리가 알찼습니다☺️





마무리

저는 더위크앤리조트 만족했습니다^^
을왕리해변 바로 앞이라 여름에 놀기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갈때는 사람이 없었지만, 나중에 코시국이 끝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지 않을 까 싶습니다

거기다 펫들과 함께 묵을 수 있는 방도 있으니, 강아지와 함께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여기까지 후기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