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들이하며 사진찍기 좋은 전주수목원 (꽃천국💗)

국내여행

by 캉쮸 2021. 5. 28. 08:41

본문





안녕하세요 캉쮸입니다^^
오늘은 전주여행의 첫번째 여행지였던

한국도로공사 전주수목원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주IC 근처여서 제일 먼저 방문했어요
첫 스타트부터 아름다운 여행지라 더 행복했습니다






1.출발

의정부에서 전주까지 차로 4시간 좀 안되게 걸렸습니다. 일요일에 출발해서 차는 그리 많지 않았어요.
그리고 여행 가는 길에 휴게소를 안들릴 수가 없겠죠👍 경부고속도로 가는길에 있는 천안 망향휴게소에 들렸어요







-망향휴게소 먹거리

천안인데 호두과자를 안먹고 갈수는 없잖아요ㅎㅎ 갓 나온 따끈한 호두과자는 오랜만에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소떡소떡과 짭짤달콤한 통감자도 먹었어요☺️









-전주도착

전주 톨게이트 모양이 한옥이라 멋졌습니다











2.한국도로공사 전주수목원

고속도로를 건설하면서 훼손된 자연환경 복구를 위해 만든 수목원이라고 합니다.
수목을 생산 및 공급하고 있으며, 다양한 식물종을 모아놨다고 하네요.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번영로 462-45



-운영시간

하절기(3월-9월) 인 지금은 9시-19시 까지 운영합니다. 마감은 18시까지니 기억해두시면 좋겠습니다
공휴일과 월요일은 휴관입니다


-입장료

입장료는 없습니다🥳

-주차장

주차장은 넉넉하나 주말에는 차가 정말 많으니 참고하세요




-가이드지도

생각보다 엄~청 넓었어요
이 날은 너무 더워, 전체를 돌아보기에는 너무 힘들것 같아서 장미원과 습지원 쪽만 보기로 했습니다




입구쪽인데 색색의 꽃들이 예뻤어요








-장미정원

다양한 분홍색의 꽃이 많았어요
장미터널도 인상적이었어요
전주답게 한옥느낌이 뿜뿜


장미시즌이라 정말 화려하고 정말 예뻤습니다.
저는 날짜가 주말밖에 안돼서 어쩔 수 없이 일요일에 갔지만 평일에 가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느긋하게 걸으면서 구경하면 넘 좋겠더라구요.. 사람이 많으니 느긋히 볼 수 없는게 아쉬웠습니다.






-습지원

습지도 파릇하고 무성하니 멋있었습니다.







-포토스팟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봤던 사진스팟인데요
긴~줄을 서서 찍어야 하는 곳인지는 몰랐어요
주말이라서 더 줄이 길었던 것 같아요ㅎㅎ
그래도 기왕 멀리 왔는데, 안찍고 가기에는 아쉬워서 줄 기다려서 찍어봤네요☺️
결과로 나온 사진은 넘 예뻐서 만족이었어요









-데이지꽃

올해 데이지꽃밭에 꼭 가보고 싶었는데
여기 한켠에 데이지꽃밭이 있더라구요☺️💗
꽃밭이 크진 않지만 예뻐서 만족이었습니다!!





이렇게 전주에서의 첫번째 여행지인
한국도로공사 전주수목원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은 식당 추천후기로 올게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