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한옥마을 숙소추천 뷰맛집 ‘라한호텔’

국내여행

by 캉쮸 2021. 5. 27. 09:23

본문






안녕하세요 캉쮸입니다
5월말에 있는 저의 생일 기념하여
엄마와 동생과 함께 전주여행을 떠났는데요☺️
그때 묵었던 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라한호텔 전주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85 라한호텔 전주
http://naver.me/5JJIiPrs

라한호텔 전주 : 네이버 통합검색

'라한호텔 전주'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한옥마을과 아주 가깝고, 한옥마을 어디서든 호텔이 잘보여서 지도없이 찾기 쉬운 호텔이라 아주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주차걱정없어서 더 좋았고,
체크아웃하고는 3시까지 주차 가능한게 매력이었습니다.

한옥마을과 가깝게 묵고 싶은데, 에어비앤비나 한옥스테이는 부담스러우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로비에서도 이렇게 멋진 한옥뷰를 볼 수 있습니다☺️









1.룸 소개


제가 예약한 방은 한옥뷰가 있는 스위트트윈 이었습니다.
거실과 화장실2개 침실방1에 더블침대1 싱글침대1 이렇게 구성되어있는 방이었습니다.


제가 예약할 당시에는 예약할 수있는게
원스윗데이패키지 하나만 있더라구요 .
여행가기전 20일정도 전이었습니다
가격은 1박에 15만원 이었습니다


1박당 와인을 제공해서 좋았고, 무엇보다 체크아웃이 1시여서 좋았습니다
패키지마다 체크아웃시간이 다 다른것 같은데 제일 이른 체크아웃이 11시인걸 보면 1시인게 참 좋더라구요






거실사진 왜이렇게 어둡죠ㅎㅎ


거실에는 티비와 데스크 소파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입구쪽에는 샤워시설이 없는 화장실 1개가 있었구요. 거실이 있으니깐 재밌는 영화보면서 포장해온 음식 먹기 좋았어요!






침실방에는 이렇게 더블침대1 싱글침대1가 있었구요




샤워부스와 욕조가 있는 화장실이 딸려있었습니다.




일단 퀸사이즈도 아니고 더블이라
침대가 너무 작아서 성인 2명이서 자기에는 좀 불편했습니다🥲
그 점 말고는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자는게 더 중요한 3명이신 분들은
거실이 없는대신 싱글 침대 3개가 있는 트리플방을 예약하시면 좋을 거에요










2.한옥뷰

방에서 내려다보는 한옥들이 얼마나 멋지던지요
커텐을 열자마자 한옥뷰에 반했답니다😆❤️


그치만 안에 있을때는 프라이버시때문에 커튼을 주로 치고 있던터라, 그냥 시티뷰로 예약해도 괜찮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어처피 부대시설에서 저 한옥들 볼 수 있으니
굳이 한옥뷰를 고집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3.수영장

가격

가격 대인 소인
일-목 10000원 7000원
금-토 15000원 10000원


이용시간: 11:00~22:00

투숙객이 아니어도 수영이 가능하다고 들었어요주말에는 사람이 많겠지만, 평일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저희말고 없어서, 재밌게 수영하고 놀았습니다. 무엇보다 한옥마을 뷰를 보면서 수영하니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온수풀이여서 따뜻하긴 했지만, 루프탑이여서 바람이 많이 부니 물 위쪽으로는 춥긴했어요ㅎㅎ 여름에 가면 정말 좋겠더라구요


사우나는 현재 폐쇄중이었습니다





4.원스윗데이 패키지

제가 예매한 패키지는 1박에 와인 1병을 주더라구요

첫째날에 마신와인

둘째날에 마셨던 스파클링와인

3인 1박에 15만원 체크아웃도 1시 그리고 와인까지! 이정도면 저희는 정말 괜찮은 가격이라고 만족했는데 여러분이 보시기엔 어떠나용??ㅎㅎ

생일파티하는데 딱이었습니다🥳
나자신 생일 추카한닼ㅋㅋㅋ





5.전주산책 북카페

로비 옆에 전주산책 이라는 북카페 겸 서점이 있었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읽을 책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6.하녹당 루프탑카페

2층에 있는 카페인데요 뷰도 예쁘고 루프탑도 갈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숙박객은 10%할인이 되니 한번쯤 가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따로 적겠습니다





여기까지 전주 라한호텔 후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저는 전반적으로 만족했던 호텔이었습니다~

전주 정말 7-8년만에? 간건데
한옥마을 정말 좋더라구요☺️

다음에는 식당 및 여행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