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객사 객리단길 감성카페 레터스 프롬 포지티브스 ☕️🌿

맛집 카페

by 캉쮸 2021. 6. 21. 08:45

본문

안녕하세요 캉쮸입니다
오늘은 전주 객리단길에 있는 갬성가득한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레터스 프롬 포지티즈스

Lettets from pisitives



-영업시간

월-금 11시-21시
주말 10시-21시
마지막주문은 20시 까지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아요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요기는 젤라또 집인 것 같은데,
카페 가는길에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ㅎㅎ
객리단길 처음 가보는건데 깔끔하고 예쁜곳이 많더라구요☺️






이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갬성 넘치는 우드 인테리어가 맞아줍니다🌿





여기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건 아닌것 같고
포토존 인것 같아요 갬성갬성 합니다
햇살좋을때오면 좋았을 것 같아요





여기서 브런치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여기가 가게 내에서 가장 넓은 테이블이었습니다





케이크 샘플이 있어서 마음놓고 구경할 수 있었어요ㅎㅎ 사실 요즘 쇼케이스없이 그냥 오픈되어있는 케이크를 파는 곳도 많아서 사진찍으면서 구경하기 조심스러운 곳도 있잖아요




쿠키류도 갬성갬성
쿠키가도톰하고 쫀득해서 맛있어보였어요

보니까 여기는 브런치 맛집이더라구요
대부분 사람들이 브런치 먹고 있었어요
아쉽게도 저희는 점심을 먹고와서 커피와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저희가 시킨 베리류가들어간 크림의 크럼블케이크입니다💗
상큼한 크림과 고소하고 풍미있는 크럼블부분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이건 제가 시킨 이 곳의 시그니처 커피입니다
위에가 크림브륄레 처럼 단단한 설탕층으로 덮혀 있었습니다 톡톡 깨먹는 재미가 있었어요ㅎㅎ







여기까지 전주객사 감성카페 레터스프롬포지티브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저는 케이크 찾으러 투썸을 가야해서 방문 했지만 전주한옥마을내를 짧은일정으로 여행하시는 분이면 굳이 이쪽까지 가실필요는 없으실 것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하루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