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랍스타무한리필 바이킹스워프 100달러 뽑고오는 꿀팁

맛집 카페

by 캉쮸 2021. 6. 25. 10:37

본문

바이킹스워프 잠실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이용시간


-가격

성인 100$
소인 50$
달러가져가셔도 되고, 카드결제하셔도 돼요!
전날환율로 고지됩니다




-예약방법

가기전 미리 1644-3210 으로 전화해서 예약한뒤 예약금 3만원 선결제를 합니다
가기 2주이상 전에는 예약해야 할 것 같아요!
저희는 2주전에 예약했습니다.
잠실점은 인기가 좋아서 무조건 미리 하시는게 제일 좋아요^.^




체크카드로 할 경우 수수료가 있다고 하니 신용카드로 하는게 좋겠습니다


식사하다보면 중간에 취소되었다고 카톡이 옵니다!





-평일저녁웨이팅

저는 목요일 평일저녁에 이용했는데요, 6시부터 입장가능인데 5:35 쯤 도착했는데도, 줄이 있더라구요!! 주말이나 금요일 디너에 가실 분들은 참고해서 더 미리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철저한위생

입장할때 온도 체크는 물론이고, 들어갈때 바람휙 나오는? 소독되는 걸 지나쳐야 하고,
좌석안내받기전 모두가 손을 씻어야 합니다
이게 진짜 인상깊었어요ㅎㅎ
그래서 입장할때 꽤 시간이 소요됩니다





-안기다리고 먹는 꿀팁

1. 우선 좌석 안내받음 테이블 번호를 기억한뒤 위 사진에 보이는 활해산물 코너에 갑니다


전복 키조개 뿔소라 가리비를 회로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1인당 4종류를 고를 수 있습니다!
꼬득꼬득한 전복회 최애라 필수로 먹었어요ㅎㅎ
즉석에서 떠주나, 기다렸다 가져가는 시스템은 아니고 테이블 번호를 말하면 가져다주는 거라
시간이 15분쯤 소요됩니다
그래서 여기서 주문을 제일 먼저 합니다!

그리고 나서 바로 옆에 있는 초밥과 회코너에서 주문을 이어서 합니다
인당 3종류씩 고를 수 있고, 즉석에서 바로 만들어주면 가져가는 시스템이에요


랍스타 무한리필이라해서 랍스타를 제일 먼저 먹어야 하는거 아니야?!
할수도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 생각으로 랍스타 코너에 줄서 있기 때문에 랍스터 코너는 제일 마지막에 가야 안기다리고 먹을 수 있답니다


(맛후기)

이렇게 예쁨 바구니에 회들이 플레이팅 되어 나옵니다! 소라랑 키조개는 좀 비렸구 가리비랑 전복회가 참 맛있었어요^.^


회는 미지근한 온도라 그냥 그랬는데, 초밥은 맛있었어요!!






2. 그릴코너로 갑니다


여기서는 왕갈비, 랍스타베이크, 새우, 전복구이를 먹을 수 있는데요, 인당 3종류를 고를 수 있습니다.
바로 가져갈 수 있는건 아니고, 주문한 뒤 진동벨을 받은뒤 , 나중에 가지러 가는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처음에 입장을 하면 , 어느정도 종류별로 미리 구워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벨없이 바로 받아 갈 수 있습니다!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맛후기)
전복은 좀 질겨서 그냥 그랬고, 왕갈비가 간간하니 맛있었어요! 그릴 특성상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는 것 같아요
랍스타베이크는 마늘맛이 솔솔나서 맛은 있었으나 랍스타 살이 다져져있는 느낌이라 식감은 별로 였어요



3. 랍스타 찜 코너로 갑니다


활해산물-> 그릴 코너에 이어 랍스타 코너로 갑니다.길게 줄서있던 줄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여유롭게 주문해서 랍스타 찜을 가져갑니다ㅎㅎ





(맛후기)

통통하고 알이 꽉차있는 랍스타 찜ㅜㅜ 맛이 없을 수 없겠죠
버터와 칠리를 곁들여 먹으면 더 풍미있고 물리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질릴 때 쯤 다른 메뉴도 먹어줍니다 ㅎㅎ





-그외코너

랍스타를 주제로 하는 메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인기메뉴에 비해 회전률이 낮아서
아예 메뉴가 안들어오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참고해서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간단히 입가심하기 좋았어용





-꼭 먹어야하는 디저트

1.생망고!!

넘 맛있어요ㅜㅜ 랍스타와 망고만으로도 뽕 뽑고 왔습니다ㅎㅎ 7개도 넘개 먹고 온것 같아요





-파씨 젤라또

로마여행갔을 때 먹었던 그 젤라또를
여기서도 먹을 수 있다니 갬동이었습니다❤️
흑미젤라또 넘 맛있었어요



-TWG티&노아베이커리

종류를 고를 수는 없고, 블랙티만 마실 수 있는게 아쉬웠지만 케이크 넘 맛있었어요☺️
추천드려요




-마무리


요약하자면 주말말고 평일에 가시고
활해산물-> 그릴 -> 랍스타 순으로 먹으면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랍스타찜과 망고 많이많이 드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럼 여기서 마무리 짓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