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햅삐햅삐 생일주간 일상기록🥳

일상

by 캉쮸 2021. 6. 2. 13:51

본문



안녕하세요 캉쮸에요☺️
아직 전주얘기 할게 많은데 요즘 블태기가 왔는지 , 뭔가 쓰기도 귀찮고 그래서
그냥 쉬어가는 시간으로 일상기록을 하려고 합니다, 반말모드이니 이해해주세요






전주에서 사랑하는 엄마와 동생과 함께한
생일빠티🥳
멋드러진 샹들리에 초도 불고
행복했다





생일날 퇴근하고 내 부하들이랑 같이
맥주 두잔하러 공릉카페거리에 갔다
런실과 쟈니덕에 일하는 재미가 손톱때만큼이라도 있는 것 같다. 아주 소중한 내부하들
천년만년 함께해...
아무튼 시원하게 마시는 생맥주는 그저 행복




주말에 생일기념 고라니모임으로
롯데호텔 서울에서 호캉스를 했다
우리 모아둔 곗돈도 많은데.. 해외여행은 언제 갈수 있을것 인가ㅜㅜ






호캉스 다음날 푸르미자매님이 합류했다
킹덤보고 셒구에 빠진 나에게
sf9 VR 앨범을 선물해줬다ㅋㅋㅋㅋ
역시 덕질은 돈으로 시작
소이자매님이 폴라로이드 사인받아준댔다..☺️





존난자매님이 빠진 비완전체 고라니오찬모임은 조선호텔 아리아에서 진행됐다ㅎㅎ
역시 돈쓰는거 제일 재밌고요....^^
얼른 코시국 끝나구 완전체 고라니여행 하고 싶다



아리아에서 과식해서 배부른 몸을 이끌고
소이역술가님이 사주랑 타로점을 봐줬다
타로점은 처음인데 재밌고 신기했다




스트릿출신 버들이는 우리집에 오게 된 달인
5월 전체가 생일이다
순전히 집사의 욕심으로 시작된 3돌 기념
고깔모자 포토타임ㅎㅎ
생일 쭈카해 버도라 오래오래 함께하자



나무콩도 빠질수 없지 ㅎㅎ



그리고 준야니가 준 꽃다발 들고
오후출근하는 중인데
그저 큰 위로가 된다
행복한 5월 생일주간 일상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