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메인에 소개되었어요 기쁨의 후기 남깁니다☺️

일상

by 캉쮸 2021. 6. 13. 21:23

본문





안녕하세요 캉쮸입니다
요즘 블태기가 와서 블로그에 들어오는 빈도수가 많이 낮아졌는데요ㅠㅠ
어저께 오후쯤 블로그를 처음 들어갔는데 조회수가 너무 많아서 진짜 깜짝 놀랐지 뭐에요












6.12 메인소개 첫날

저의 블로그 방문자수는150-200정도가 평균이었습니다



그런데 6.12 토요일 갑자기 방문자수가 1000명이 넘어서 정말 놀랐습니다!!
잘못봤나 했어요












유입경로를 확인해 보니 다음 메인화면이라는 것을 알게됐고
설마설마 했더니 다음메인에 소개되었더라구요!!!
멋있는이웃님들의 포스트가 메인소개된것 보고 와 진짜 신기하고 부럽다 했었는데
제 글이 소개될줄은 꿈에도 생각못했습니다🤩













제글은 여행 맛집코너에 소개되었습니다
전주한옥마을에서 이곳저곳 다니면서 소개해드렸던 포스트가 실렸더라구요
너무 신기해서 무한새고해보고 여러 섹션에 바뀌면서 소개되는거 일일히 캡쳐하느랴 바빴어요 ㅎㅎㅎㅎ



















6.13 메인소개 다음날






그리고 오늘 6.13 일요일 오늘도 여전히 방문자수가 많습니다
메인효과는 며칠 가나봅니다
포스팅 쓰는도중에도 계속 늘어서 1500명이 넘었습니다
뭔가 뿌듯하고 그래서 블태기도 살짝 꺼진 것 같아요^^
















구글애드센스수익




메인소개된 첫 날 애드센스 수입은 13.16$ 였습니다
취미로 시작한 블로그에서 소소하게 수입을 얻을 수 있다니 그저 행복하네요










오늘 오후8시 기준으로 7.44$의 애드센스 수익입니다
블로그 고수분들에 비하면 보잘 것 없는 숫자이지만
블로그 시작한지 두달도 안된 초보로서는 만족하는 수익이에요!!











메인소개이유 생각해보기



제가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2가지 이유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1.제목부제를 잘씀(?!)
제가 잘썼다는게 아니라ㅎㅎㅎㅎ
느긋히 걷는 여행이라는 부제가 여행맛집섹션에 넣기 좋은 제목이 아니었나 싶었습니다


2.즐길거리와 먹거리를 모아서 정리함
그동안 식당과 카페를 1개씩 포스팅을 썼었는데,
이건 한번에 모아서 제가 갔던 순서대로 정리해 둔 포스팅이었습니다
여러개를 한번에 볼수 있어서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확실히 메인에 소개되니, 방문자수도 그렇고 애드센스도 소소하게나마 늘었습니다
메인소개는 처음이라 너무 들뜬마음에 블태기도 이겨내고 이렇게 포스팅도 급하게 쓰네요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캉쮸 되겠습니다!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 많이 할게요!!
모두들 같이 성장해서 재밌게 블로그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그럼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랄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