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호텔서울에서 사육패키지 호캉스즐기기🐽❤️

국내여행

by 캉쮸 2021. 6. 9. 08:10

본문



안녕하세요 캉쮸입니다
오늘은 제 생일기념으로 친구들과 호캉스를 갔던 롯데호텔 서울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롯데호텔 서울은?

1,015실 규모를 자랑하며 명동, 을지로, 청계천 등 서울의 중심 관광지들로의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가는방법

2호선 을지로입구역 8번출구와 연결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30
http://naver.me/5UjVfV2O

롯데호텔 서울 : 네이버 호텔

롯데호텔은 서울, 월드, 울산, 제주, 부산을 잇는 국내 최대의 특1급 호텔체인과 마포, 김포공항의 비즈니스 호텔, 나아가 러시아 모스크바에 6성급 호텔을 오픈하며 글로벌 리딩 호텔&리조트 기

voyage.naver.com





가격

점점 나이가 들어갈 수록 친구들과 약속잡는게 힘들어 지더라구요🥲
이번에 약속도 거의 일주일 전에 잡았어요. 그래서 예약도 급하게 했습니다.
3인이 숙박예정이라, 클럽라운지 이용가능한 디럭스 트윈클럽룸에 엑스트라베드추가, 클럽라운지 이용1인 추가 해서 총 469480원이었습니다. 늦게 예약해서 더 비싼것 같아요. 기본2인만 갈 경우 30만원대였습니다.





객실소개

객실내부입니다. 크진않고, 길게 되어 있었어요.
저 유리벽보고 친구가 느낌이 모텔같다고...ㅎㅎ
한 기억이 나네요


그치만 종로 일대의 시티뷰는 넘 멋졌습니다



저 쇼파에 앉아서 야경구경하면 꿀이에요☺️




데스크위에 기본으로 각 물1병씩 있었구요
미리요청한 가습기가 있었습니다
건조해서 가습기 필수에요




여기는 드레스룸인데 넓직해서 좋았어요
길게 여행온 여행자들은 아주 유용할 것 같았어요


왜 반투명유리벽으로 해놓았는지 모를?!
문을 열고 들어가면 화장실이 나옵니다




세면대는 2개가 있었구요, 넓직하니 좋았습니다.
체중계와 드라이어가 아래쪽에 비치돼있었습니다.


세면대 기준 오른쪽에는 이렇게 욕조와 샤워시설이 있었습니다.
욕조가 길고 커서 반신욕하기 아주 좋았어요


어메니티는 자체브랜드인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아몬드향? 고소한 향이 났습니다.





클럽라운지/조식시간

클럽라운지는 메인타워 31층이었구요
조식시간은 6:30-14:30
애프터눈티는 15:00-17:00
칵테일해피아워는 18:00-20:00

저희는 체크인 하자마자 애프터눈티를 즐기러 바로 라운지로 갔습니다





애프터눈티

남산뷰가 보이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아직 많이 오기전이었어요



메뉴는 샌드위치 케이크 마카롱 쿠키 마들렌 스콘 과일 정도로 많지 않은 메뉴 였으나, 회전이 잘돼서 메뉴도 간간히 바뀌더라구요 수다떨면서 간단히 요기하기 좋았어요




누텔라바나나샌드위티, 토마토치즈샌드위치 스콘 귤을 담아봤습니다



마들렌과 마카롱도 더 먹었습니다☺️





칵테일 해피아워

맥주 잔뜩~
양주코너는 조선호텔이랑 비교하면 양이 적더라구요, 이 날은 맥주가 땡겼어요ㅎㅎㅎ



메뉴는 은근 많았어요!!
관자 새우 생선요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샴페인이랑 와인 한잔씩 짠
친구들아 생일축하 고마워☺️

그치만 시간이 한정적이라 그런지, 자리가 다닥다닥 붙혀있는 느낌이었어요ㅜㅜ 처음 앉았던 자리가 주변과 너무 붙어있고 협소해서 별로 였는데, 자리가 금방 생겨 옮길 수 있었어요





옮긴 자리에서 인증샷 딱 찍었습니다ㅎㅎ





그렇게 배부르게 먹고 저희는 티비보고 수다떨다가 숙면했습니다!!
침구 너무 물렁하지 않고, 적당히 딱딱한게 넘 좋았어요☺️





조식후기

아니 조식퀄리티 왜이렇게 좋죠???!!
친구와 저는 해피아워보다 조식이 더 맘에 들더라구요☺️ 요리사분이 계란요리해주시는거 넘 좋아요! 오믈렛 넘 맛있었습니다



바게트에 연어 올려서 오픈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디저트로 크로플까지 완벽했습니당






이렇게 롯데호텔서울 클럽룸 및 클럽라운지까지 먹고 재밌게 즐겼던 호캉스후기를 마무리 짓겠습니다!!
다음에는 돈 많이 벌어서 메인타워말고 이그제큐티브타워로 가고싶네용^^ 그럼 라운지도 르살롱으로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방문하신 분들 모두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